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Web Analytics
HOME > 옐로우페이지 > > 건강식품
슈퍼네츄럴(시애틀, 페더럴웨이 건강식품)
주소
2019 Seatac Mall
Federal Way , WA 98003
전화번호
253-941-1800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없음
소개
자연의 선물, 천연식물로 만든 건강식품을 만나보세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육해공 입체작전 처럼 상호보완 해주고 서로간에 기대효과를 한층 높여주므로 놀라운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Fiber Wise - 장의 연동 운동을 촉진시켜주어서 몸안에 불필요한 찌꺼기들을 Fiber를 통해 밖으로 배출시켜줌으로 독소를 제거하는 효과.
먹는것 만큼이나 찌꺼기를 내보내는것이 중요한것 아시죠? 배출이 안되면 불순물이 쌓여 병이 된답니다. 궁극적으로 소와를 도와 주고 fiber의 흡착작용이 탄수화물의 과도한 섭취를 방해하여 불필요한 살들도 빠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Provex - 중국의 진시황이 찾던 불로초라고 할만큼 많은 효능이 있다. 포도껍질과 포도씨에서 추출한 20여가지 특허를 가진 레스파트롤(Resveratrol)이 우리몸 60조 세포 하나하나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병하나에 포도 만송이 함유.

베이비 아스피린을 처음 보급했던 의사가 강력추천하는 제품. 연구결과 베이비 아스피린 보다 뛰어난 효능, 그리고 혈관벽이 약해지고위가 산화되는 부작용이 없는 이유로 최근 베이비 아스피린을 대체하는 건강식품계의 이슈가 되고 있다.

Phytomega - 설명이 필요없는 오메가3. 우리몸의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청소해주어 막힌 혈관을 뚫어주고 부드럽게 해 줌으로 모든 혈관질환 예방
코큐텐이 들어있어 세포를 활성화 시켜주는 항산화 역할 특히 잇몸질환와 심장 질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
당뇨에 약용으로 쓰일정도로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Alpha Lipoic Acid가 들어있어 당조절 효과.






골다공증으로 인한 골절, 얼굴이 갑자기 화끈거리고 속이 답답해지는 열성홍조(hot flush),콜레스테롤의 증가로 인한 내장비만, 골반근육 약화로 인한 요실금 등이 갱년기 여성에게 홀몬 부족으로 찾아오는 병입니다.
이제는 병원에서도 간에 무리화를 우려해 의사들이 함부로 여성홀몬제를 처방해 주지 못한다는것을 알고 계시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고민중인 폐경기 여성분들께 좋은 소식입니다.

9개 천연 자연성분에서 추출한 내용물이 홀몬의 발란스를 잡아주어 홀몬부족으로 인한 필요한 폐경기 여성에게 매우 효과 적인 건강식품 입니다.
어머님께 선물하세요~~!!

9개 천연 자연성분
1.석류 씨앗 (Pomegranate seed )
- '마법의 열매'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효능이 있다. 뇌졸증, 심장질환, 심장 발작등 심잘질환에 약용으로 쓰이며 이뿐 아니라 관절염, 골다공증, 피부 알레르기, 피부질환, 요로 감염, 인후통, 촌충, 소화장애, 혈액 불순문, 관절염 및 당뇨병치료를 위한 자연의 축복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전립선 암과 피부암 치료에 쓰이고 있으며 소화기 계통의 지방제거에 도움이 입증되었습니다.
2.Protykin
3.콩단백질(Soy Isoflavones)
에스트로겐의 약한 형태를 가지고 있어 있어 심장질환에도 유익할뿐 아니라유방암,전립선암등에 약용으로 사용되며, 학계에서는 골다공증을 예방하여 갱년기 증산 완화에 자연적인 대안으로 제안되고 있으며 항산화 작용으로도 잘 알려져 있음.
4. Black cohosh extract
칼슘 비타민 미네랄이 들어있어 여성홀몬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과 함께 복용시 홀몬의 균형을 잡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5.Dong Quai extract
여성에게 인삼이라고 할정도로 총체적인 여성 강장제로 유명한 허브.면역을 증강해주고 홀몬문제가 있을때 흔히 쓰인다.피를 튼튼히 해주고 빈혈을 예방해준다. 항상 다른약재와 함께 쓰여 시너지 효과를 더해준다.
6.Vitex extract
7.비타민 E(Vitamin E)
혈액순환 장애를 돕고 혈액에서 독소 제거.
8.Licorice and Red clover
전반적인 신체 정화를 도와 세포와 혈액에서 독소를 제거, 간 기능을 향상, 그리고 면역 시스템과 신진 대사를 안정화 시켜주는 훌륭한 약초.
미네랄의 풍부한 원천으로 마그네슘, 구리, 칼슘, 크롬, 철, 인, 비타민 A, C 및 비타민 B 복합, isoflavones, 폴리페놀이 함량되어있음.
홀몬 균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에스트로겐과 같은 물질을 포함하고 있음. 관절염 항염치료 위벽보호 B형간염에 효능이 있고 암혹이 자라는것도 억제해 준다고 알려져 있다.
9.American Ginsract Ginseng ext





미국과 캐나다의 모든 건강식품 회사의 제품들을 비교 분석해 놓은 잡지에서 그 안에 들어가는 성분들을 검토하여 1에서5까지 그 점수를 매긴중에 Life Force Multiple는 5!!! = 최상품!!!.
기왕 먹는 건강식품, 꼼꼼히 따져보세요.






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