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Web Analytics
HOME > 옐로우페이지 > > 부동산
박영진 부동산(시애틀- 벨뷰 전문)
주소
11100 Main Street, STE 200
BELLEVUE , WA 98004
전화번호
425-786-5776
팩스번호
425-454-8620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벨뷰 중심에 박영진 부동산이 있습니다. 고객 신뢰도 1위 고객 만족도 99%를 가진 윈더미어 부동산 소속으로 머다이나, 클라이드 힐을 비롯한 최고급 럭셔리 홈 매매, 워터프론트 홈매매, 최고의 학군과 살기좋은 동네에 대한 정보로 차별화된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1 Year Free Home Warranty (with Shannon Escrow). 고객의 꿈을 이뤄드립니다. 시애틀 부동산 및 벨뷰 부동산 전문가.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안녕하세요? '당신이 꿈꾸는 라이프 스타일이 시작되는 곳' 박영진 부동산(David Park Realty)입니다. 고객 신뢰도 1위, 고객 만족도 99%를 자랑하는 워싱턴 주 1위 부동산 기업인 윈더미어(Windermere Real Estate/East, Inc)에 속해있는 박영진 부동산은 미국 부동산 시장의 동향과 변화에 발빠르게 대처하며, 정확한 시장 정보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매매를 거두고 있습니다. 벨뷰(Bellevue)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는 박영진 부동산은 시애틀 부동산 및 벨뷰 부동산 시장의 정확한 데이터를 가진 윈더미어의 최첨단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양한 지역정보와 함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박영진 부동산은 최고급 Waterfront 럭셔리 홈(Luxury Homes)을 비롯한 단독 주택과 콘도, 상가 건물 매매 전문입니다. 박영진 부동산은 자녀 교육을 위한 최고의 학군과 살기 좋은 지역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벨뷰, 클라이드 힐, 머다이나, 머서 아일랜드, 서머셋, 레이크 몬트, 레이크 쌔마미시, 커클랜드, 레드몬드, 이사콰, 뉴캐슬, 렌튼, 바슬, 머킬티오, 시애틀 지역의 부동산 매매를 도와드립니다. 박영진 부동산은 정직과 신뢰, 소통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드리며, 사랑과 추억을 만들어가는 자리를 꿈꾸시는 고객의 꿈을 이뤄드립니다. 상담문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오늘 연락 주세요! 425.786.5776 DAVID PARK | REALTOR, CNE, CREA, SRES, CSP, ASP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지도와 함께 자세한 길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davidyjpark.com/vis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