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Web Analytics
HOME > 옐로우페이지 > > 교회
시애틀 행복한 교회(씨애틀 한인교회)
주소
1107 2nd st.
Mukilteo , WA 98275
전화번호
425-404-1109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시애틀 머킬티오 한인교회 입니다.
시애틀 행복한 한인교회 입니다.(씨애틀 한인교회)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시애틀 행복한 교회와 조상우 목사를 소개합니다. 예배시간: 주일 오전 9시, 11시 예배장소: 1107 2nd st. Mukilteo, Wa 98275 연락번호: 425-404-1109 8월 첫주부터 예배 드립니다.

할렐루야^^ 어린시절부터 교회를 다녔지만 대학시절에서야 구원의 확신을 고민하다 하나님을 만나 목회자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이후 날마다 주님과 더불어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목회자입니다. 잘 생긴(?)두 아들과 늦둥이 딸,몸도 마음도 넉넉한 아내와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살고 있습니다 2002년 대한 예수교 장로회 고신교단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고, 주님의 교회를 더 잘 섬기고자 하는 마음으로 2004년 유학을 오게 되었습니다. 2011년 5월 공부를 마칠 즈음에 많은 사람들이 저와 같이 예수님때문에 행복해 지는 것을 소망하고, 주님의 복음을 힘써 전하길 원해 머킬티오에 시애틀 행복한 교회를 개척하게 되었습니다. 어려보이는 외모로10년 가까이 청년들 사역을 해왔었고, 사역중에 사람들이 복음을 듣고 말씀으로 양육받아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져 갈 때 가장 큰 기쁨을 느꼈기에 앞으로도 그러한 사역에 힘쓸 것입니다. 예수님을 따라가는 이 행복한 여정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1970년생 진주 봉곡동 출생 2002년 대한 예수교 장로회 (고신) 목사안수 받음 연세대 기계공학과 (B.A.) 고려신학대학원 목회학 석사 (M.Div) 칼빈 신학교 선교학 석사 (Calvin Theological Seminary, Th.M. in Missiology) 애즈베리신학교 전도학 박사 (Asbury Theological Seminary, Ph.D. in Evangelization Studies) 현 시애틀 행복한 교회 목사 언제든 연락하세요^^ 저희가 도울수 있는 일은 언제든 도와드립니다. 한국에서 연락하실 분은 070-8225-4068로 전화하세요^^



(씨애틀 한인교회)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머킬티오 스피드 웨이를 타고 머킬티오 비치 쪽으로 오시다 5번가에서 신호를 받아 우회전 하신후 프로스펙트 에비뉴에서 좌회전해 들어오시면 됩니다.
페리라인에 서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ㅎㅎ
영업시간: 주일 오전 9시 오전 11시 예배
부가서비스: